2015년 6월 11일 목요일

북해도 바이웨이

시닉 바이웨이 루트 개요

image하코다테·오누마·훈카만 시닉 바이웨이
테마: 사람과 사람을 잇는 길
하늘길·바닷길·철길의 홋카이도 현관이 있는 하코다테·오누마·훈카만 루트는 “홋카이도이면서도 홋카이도 답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도호쿠와도 다른” 독특한 지방색을 체감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하코다데산을 둘러싼 이국 정서 넘치는 거리 풍경, 승마와 카누와 같은 자연 체험을 할 수 있는 오누마 주변, 고대의 낭만이 넘치는 조몬 유적군 등이 있어서 도시 경관부터 농촌 풍경, 어촌 풍경과 같은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지역 주민과 관광객의 교류를 촉진하는 기획으로서 「시닉 de 나이트」,「클린 그린&플라워 이벤트」 등도 개회하고 있습니다.
image

시코쓰 도야 니세코 시닉 바이웨이
image테마: 아름다운 호수와 수려한 산, 화산을 만날 수 있는 루트

시코쓰토야 국립공원과 니세코샤코탄오타루 국정공원이라는 국립·국정공원을 드라이브하는 시코쓰 도야 니세코 시닉 바이웨이는 아름다운 호수와 수려한 산, 화산과 만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시코쓰 도야 니세코 시닉 바이웨이는 3개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age


image다이세쓰·후라노 시닉 바이웨이
테마: 사계절 채색되는 꽃사랑(하나비토) 가도
다이세쓰산·도카치다케 연봉의 산자락과 산 기슭을 지나가는 다이세쓰·후라노 시닉 바이웨이는 패치워크처럼 아름다운 구릉 전원과 라벤더 등의 꽃으로 수놓아져 영화와 드라마, CF의 무대가 되곤 합니다. 감자와 밀 등의 품질 좋은 농산물도 풍부하게 생산되고, 도카치다케 온천과 후키아게 노천탕 등 수많은 온천이 있는 이 곳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의 흐름에 몸을 맡기면 마음까지 편해 지는 환경이 기다립니다.
image

image구시로습원·아칸·마슈 시닉 바이웨이
테마: 신비적이고 빼어난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이내믹 루트
구시로습원·아칸·마슈 시닉 바이웨이는 구시로습원 국립공원과 아칸 국립공원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관광지를 포함한 루트입니다. 사람 손이 가지 않은 자연이 남아있는 람사르조약 등록 습지 구시로습원을 중심으로 하는 구시로습원 에리어, 웅대한 산악 자연 경관에 둘러싸인 마리모의 고향 아칸호수를 중심으로 하는 아칸호 에리어, 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신비의 호수 마슈호와 굿샤로호가 들어있는 데시카가 에리어, 완만하게 이어지는 목초지와 격자 모양의 방풍림이 독특한 개방감을 자아내는 나카시베쓰 에리어의 4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age

image동오호츠크 시닉 바이웨이
테마: 로맨틱 힐링·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길
시레토코, 아칸이라는 2개의 국립공원이 있는 동오호츠크 시닉 바이웨이는 광대한 경작지 경관, 야성적인 넘치는 산악, 백조가 비래하는 호수, 원생화원, 풍요로운 먹거리, 명료한 사계절 등 홋카이도 관광의 자랑이 응축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또 일본 유일의 유빙 지대이기도 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감동을 주는 동경의 땅으로서 홋카이도 내외로부터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습니다.
image

image소야 시닉 바이웨이
테마: 가장 북쪽에 있는 따뜻한 길
리시리레분사로베쓰 국립공원이 있는 소야 시닉 바이웨이는 수려한 리시리후지산, 수평선까지 이어지는 사로베쓰 습원, 해발 0m에서부터 고산식물을 볼 수 있는 레분섬, 웅대한 주빙하 지형의 소야 구릉 등 혹독한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눈부신 자연이 남아있는 지역입니다. 또 자연 상태를 살린 광대한 낙농장, 풍요로운 어장이 있어 먹거리도 감동적인 일본 최북단 지역입니다.
image

댓글 없음:

댓글 쓰기